본문 바로가기
Firebase

CocoaPods could not find compatible versions Firebase modules

by Derricks2 2023. 4. 9.
반응형

회사에 몇몇 앱프로젝트에서는 Firebase 이용해서 앱 이벤트 트래킹 및 앱 크래시 리포팅 관리에 사용 중입니다. 

Unity iOS 플랫폼 같은경우에는 Cocoapods 이용해서 Firebase iOS sdk 들을 사용 중이었는데, 계속적으로 

CocoaPods could not find compatible versions for pod

문제가 발생했어요, 그래서 Cocoapods 도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봤고, Pod file , Repo 업데이트 다해보았지만,

계쏙 문제가 발생했어요 

Pod 파일을 확인해보니,

source 'git@github.com:pinkfong-tech/iOSMembersipSDK_Spec.git'
source 'https://cdn.cocoapods.org/'
platform :ios, '11.0'

target 'UnityFramework' do
  pod 'Firebase/Analytics', '10.7.0'
  pod 'Firebase/Core', '10.7.0'
  pod 'Firebase/Crashlytics', '10.7.0'
  pod 'Firebase/DynamicLinks', '10.7.0'
  pod 'Firebase/Messaging', '9.1.0'
  pod 'Firebase/RemoteConfig', '10.7.0'
  pod 'MembershipSDK'
end
target 'Unity-iPhone' do
end
use_frameworks! :linkage => :static

 

Firebase/Messaging module를 제외하고 나머지 FB 모듈들을 업데이트해서 사용하려고 했던 게 문제였습니다.

해당 모듈도 업데이트해주니 잘 해결되었어요

반응형